728x90
현재는 중등 임용고시 D-82.
인강 풀패키지를 위시한 전공 공부 소화에 치여, 그간 소홀했던 교육학을 집중 복습중에 있다.
(국어과는 전공량이 많은게 1티어에 속한다. 국문과 연구자가 켜켜이 많아서 그런가보지)
(소홀 : 권지수 인강 밀리지만 않는 수준으로 따라 듣기만 함.)
소홀하긴 했어도 글자는 눈에 익어 있었고, 주요 개념 몇개는 권지수 강사가 많이 반복시켜줘서 찌르면 불완전하게나마 나올 수 있었다.
그래도 대부분은 찔러도 안 나오는 수준이라, 임고에 답 쓰기 최적화된 정보량만 들고 가는 깜지를 시작하였다.
(그래서 제목이 '암기지향 교육학'이다.)
그 깜지 중 잘했다 싶은 컨텐츠는 여기에 올려보려 한다.
'암기지향 교육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암기지향 교육평가) 진단평가, 형성평가, 총괄평가 (0) | 2023.06.14 |
---|---|
암기지향 교육평가) 평가의 유형 (0) | 2023.06.14 |
암기지향 교육평가) 평가모형 - 타일러, 탈목표, 예술적, CIPP (0) | 2023.06.14 |
암기지향 교육평가) 평가의 오류와 해결방안 (0) | 2023.06.14 |
암기지향 교육평가) 평가의 가치, 교육평가관, 교육관 (0) | 2023.06.14 |